리서치 서비스
모바일 온라인 조사
자사 개발 온라인 설문조사 플랫폼 기반,
비대면 시대를 선도하는 온라인 모바일 조사 솔루션 제공
전화 조사
CATI 시스템을 활용하여 실시간 진행 상황을 확인, 효율적인 전화조사 진행 관리
* CATI; Computer Assisted Telephone Interview
효율적인 전화조사 진행 관리
실시간으로 진행 상황을 확인 가능한 자사의 시스템을 활용
조사 성공, 결번, 응답 거부 등 응답 현황에 대한 통계 실시간 확인
응답률이 높은 시간대에 조사 실시
자사에서 진행된 조사를 바탕으로 시간대별 응답률 패턴을 분석한 연구 진행
시간대별 가장 응답률이 높은 시간대에 집중 전화조사 진행
조사 진행 안내 문자 사전 발송
전화 발신 전 조사 및 리서치 회사 관련 안내 문자 발송으로 보이스 피싱에 대한 우려 케어
후스콜 시스템 자사 번호 등록
후스콜 시스템에 자사 전화조사 번호 등록으로 응답자 전화 수신 화면에 리서치 회사 이름 노출, 스팸 전화가 아님을 어필
대면 조사
조사 목적 및 개요, 용어 및 개념 설명, 조사 전문가 초빙을 통한 교육 실시
현장 대응 관련 OJT / Off-JT / 온라인 집합교육 / 본인 기준 조사표 작성 롤플레잉을 통해 조사원 간 상호평가
보이스 트레이닝 / 이미지메이킹 / 고객 불만 상황 별 사례연구
윤리서약서 작성 / 현장요원 행동지침 교육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전화 조사 시 마스크 착용 및 손소독
초점 집단면접 (FGI)